본문 바로가기

화재복구

음식 탄냄새제거 - 송파 아이파크편

반응형

음식 탄냄새제거 - 송파 아이파크편


이번엔 북어국을 태우신 고객님의 

탄냄새제거 문의 입니다.


고객님은 다른 업체에 탄냄새제거 시공을

받으셨다고 하셔서 그럼 하실필요 없다고 했더니

냄사가 거의 변화가 없다고 하십니다.


생활이 불가능하니 빨리 출동해 달라고 하시네요.



북어국이 타서 진액이 없을줄 알았는데

타고나서 7~8시간 이나 문이 닫혀 있었다고 합니다.

렌제후드의 저 검은 진액을 최대한 제거해야 합니다.



닦기전에 사진을 못 찍었네요.

렌지후두 필터를 세척한 모습 입니다.




렌지후드 에서 나온 음식이탄 진액 입니다.

집안에 모든 물건에 코팅이 되어 있다고 보시면 돕니다.


그리고 섬유탈취제를 분사하시는 분이 계신데

절대 효과 없습니다.




요즘 제가 일좀 하네요 ㅎㅎ

탄냄새제거제를 실내에 분사 합니다.





손댈수 있는 모든 표면에 탄냄새제거제를 처리후

장비를 설치 합니다.



장비 설치하는 김팀장님




탄냄새가 너무 심하여

고객님과 1박2일 시공결정!!

내일 다시와서 저희 기준까지 탄냄새제거를 실시 합니다.




깨끗하게 탄냄새제거 시공이 끝난후

향긋한 피톤치드로 마무리

고객님께서 깜짝 놀라시네요 ㅎㅎ


아리숨 화재복구는 2010년 부터

음식 탄냄새제거 시공의 최고의 노하우로

높은 시공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