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재복구

마포 피아노학원 화재냄새제거 화재청소사례

반응형

마포 피아노학원 화재냄새제거 화재청소사례



이번현장은 마포의 피아노 학원에서 화재가 발생!!

천정에서 발화하고 금방 화재을 진압 했지만

학원내부가 온통 화재연기로 뒤덥히고

천정이 타서 교체가 필요했던 현장 이었습니다.



아리숨 화재복구가 현장에 도착했을당시

철거가 한창 이었습니다.

고객님과 일정을 협의하고 화재청소와 

화재냄새제거 시공일정을 잡았습니다.



화재청소는 크린OFF 사장님이 진행을 하신뒤

아리숨화재복구가 화재냄새제거를 위해 

도착을 했습니다.



학원앞에만 와도 화재냄새가 확 풍겨 옵니다.

내부에 아직도 거뭇거뭇 하네요.

장비를 준비해 들어가 보겠습니다.




화재청소후 고객님 아버님께서

화재청소후 천전공사를 진행 하셨네요.

화재냄새제거후 도배위에 페인트 공사를 하신다고 하네요.




일부 벽체가 유실된곳은 교체가 되었습니다.




전기 패널이 있는 방은 그으름이 더 심하네요.

이곳은 더 신경써서 화재냄새제거 를 해야 겠습니다.




김팀장님이 화재냄새제거제 를 분사하네요.




실내가 연부 현상이 생길 정도로 분사를 합니다.

원장님께서 수업을 못하셔서 걱정이 많으세요..

화냄새제제거후 빨리 복구가 되어 수업을 진행하셨으면 합니다.




장비를 설치한 모습입니다.

조금 진하게 장비를 돌렸고요.

화재냄새제거 시공후 원장님께서 냄새가 조금 난다고 하셨는데

2~3일 기다려 보시고 그래도 냄새가 나면

출도하려 했는데 다행이 괜찮다고 하셨습니다.


피아노 학원이나 음악학원의 경우 창문이 없어서

화재냄새제거 장이 운용후 환기에도 분리하고

분해된 냄새도 빠져나가기가 어려워

냄새가 남는 느낌도 있으나 며칠만 기다리시면 

말끔히 화재냄새가 없어집니다.


아리숨화재복구는 업계 최초로 화재냄새에 대하여

품질보증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현장 여건상(예:공사가 완료된 경우) 보증이 어려운 경우

미리 말씀 드리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