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천호동 신촌 서서갈비 정말좋네요

by 빵덕아 놀자 2018. 7. 20.

천호동 신촌 서서갈비 정말좋네요



동료와 일끝나고 저녁 먹은 천호동 신촌 서서갈비

정말 정말 맛있네요

집에서 가까우면 아들하고도 먹고 싶어요 ㅎㅎ



동료랑 아침부터 멀리 출장을 다녀왔더니

소주한잔 생각나서 저녁먹자고 하니

동료가 추천한 신촌 서서갈비에 도착





메뉴가 단촐해서 좋네요

갈비살과 토시살

저희는 양념갈비살 주문




손님이 들어오기 시작하니

바빠시진 직원분들





기본찬이 나왔습니다




양념갈비살을 숯불에 올리고

숯도 좋은거 쓴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연한 고기가 익어 갑니다

근데 정말 연하고 부드럽네요




폭풍흡입 ㅎㅎ

너무 맛있네요~




추가 주문한 토시살 

색깔 너무 이쁘지요??





정말 구워 먹는데도

육사시미 먹는것처럼 부드럽고 연해요

동료랑 자주 가야겠습니다

서서갈비 강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