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경기광주 전주곰탕 도가니탕 맛있네요

반응형

경기광주 전주곰탕 도가니탕 맛있네요



얼마전 경기도 광주에 출장 갔다가 들른

전주곰탕 도가니탕 맛있었어요~



화재청소 사장님께서 저녁먹자고 

저희를 기다리셨네요



외부에서 가마솥으로 계속 끓이시나봐요




테이블과 의자가 원목으로 되어있습니다

분위기 좋네요 ㅎ




이른 저녁이라 손님이 없네요




저희 일행은 도가니탕 주문했습니다

15,000원 이네요

김치와 깍두기를 항아리에..

김치와 깍두기가 맛있네요





진한 국물의 도가니탕이 나왔습니다





파도 듬뿍 넣고 맛있게 먹어 볼까요?




도가니 건더기도 넉넉하게 들어 있습니다




저는 국물까지 깨끗하게 비웠습니다 ㅎㅎ




포장은 2인분에 15,000원 이네요

포장좀 할껄 그랬네요 ㅎㅎ

경기광주에 들리시면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