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해장 컵라면추천 속풀라면-해장의신

반응형

해장 컵라면추천 속풀라면-해장의신


언젠가 시공 출장갔다가 아침에

해장하려고 위드미 편의점에서 컵라면을 먹었는데

그것이 바로 해장의신 속풀라면 이었습니다


매콤한맛 생각에 집에서 먹어 봤습니다



저는 술먹은 다음날 라면이 최고인거 같아요

집사람이 잘 챙겨주는 편이지만

늦게 들어오거나 할땐 눈치 보일때 있자나요?


그런땐 혼자 해결해야 하는데

 끓여먹는것도 좋겠지만

술먹고 정신 없을땐 컵라면이 간편하고 

설겆이도 필요없으니까요^^




라면 뚜껑의 그림이 너무 웃기네요 ㅎㅎ

술잘먹는 사람은 이해가 가는..ㅋ

헛개,강황이 들어서 왠지 해장이 더 잘될거같은 느낌


팔도에서 제조하고 이마트 계열 

위드미 편의점에서 파는군요

저같은 사람을 타겟으로 만들었나봐요



뚜껑을 열면 액상스프와 분말스프가 

들어 있습니다




강황이 들어서 그런가요?

면이 약간 노란색을 띄고 있습니다




끓는물을 넣고 스프 2종을 함께 넣습니다




4분뒤 휘휘 저어서 먹으면 됩니다




맛이 뭐랄까 신라면 블랙 같기도 하고

제가 느끼기엔 매콤 합니다

해장 컵라면 컨셉이라 그런지

해장이 잘되는거 같습니다 ㅎㅎ

(제가 요즘 술을 많이 안먹어서 그런걸수도..)


연말에 술약속 많으실 텐데요

저처럼 눈치 보일땐

해장컵라면 추천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