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와콤 인투어스 타블렛 CTH-490 구입~

반응형

와콤 인투어스 타블렛 CTH-490 구입~



며칠전 아들이 이모티콘이 그리고 싶다고 하여

알아보던중 와콤 인투어스 타블렛 CTH-490을

구입 하였습니다


여러가지 버전이 있는데

그중에 인투어스 코믹을 구입하였습니다

번들 프로그램이 용도에 맞게

포함되어 있더군요




상자를 열면 와콤 타블렛과 펜이 들어있고요




테블릿을 꺼내면 설명서와 CD

본체와 연결할 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와콤 인투어스 타블렛 뒷모습




와콤 인투어스 전용 터치펜 모습입니다




왼쪽이 케이블 연결구고요

오른쪽에 터치에 관련된 스위치와

(이건 정확하지 않습니다)

캔싱턴락이 있습니다





무선을로 사용할경우

배터리와 무선모듕을 넣는곳 입니다

저는 그냥 유선으로 사용할거니 패스




번들 프로그램 시리얼넘버 입니다

그런데 프로그램이 거의 1달 이네요ㅜㅜ




본체에 케이블을 연결하고





설치 CD로 필요한 프로그램을 설치 합니다




본인이 생각한 거미로

이모티콘을 만들어 판다고 합니다 ㅎㅎ




클래시 로얄의 베이비 드래곤도 그리고





클래시 오브 클랜의 아처타워도 그리고




집에거 기르는 물고기도 그리고

이제 설치한 첫날 그린그림 이에요

당분간 잘 가지고 놀거 같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