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재복구

다가구주택 화재냄새제거/탄냄새제거 걱정마세요

반응형

다가구주택 화재냄새제거/탄냄새제거 걱정마세요



오늘 시공이 끝난 은평구의 다가구주택 입니다.

고객님댁은 지층 이시고 

아리숨 화재복구는 화재청소와 화재냄새제거를 담당 하였습니다.


화재청소는 CS크린이 담당 하셨고요.

계달실까지 고압청소 하였습니다.



극한직업 783회 특수청소부-화재청소편에 출연하신

CS크린 사장님 ㅎㅎ 고생 하셨네요.

겨울철 고압청소는 정말 극한직업 이지요.



화재냄새제거는 화재청소가 되어야 합니다.

정말 말끔하게 화재청소가 되었습니다.

물론 발화지점은 그으름 자국이 남습니다.



발화지점인 주방 입니다.

그으름 자국이 좀 남았지요

화재청소는 화재냄새제거의 완성도를 높이고

인테리어 작업시 재오염을 방지 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깨끗하게 화재청소가 된 현장에

화재냄새제거 작업의 기본인 화재냄새제거제를 분사 합니다.

실내에 골고루 분사 하고요.




발화지점엔 더 신경써서 분사 합니다.

그을음이 심한 현자은 분사기를 다른제품을 사용 합니다.




인테리어는 다른 업체가 담당 하셨는데요.

현장소장님께서 LED작업등을 달아 놓으셨네요^^




현장 상황에 따라서 화재냄새제거 장비를 설치 합니다.




현관이 유실 되었으므로

저희가 밀폐 작업을 하였습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다음날...

비닐에 이슬이 맺힌걸로 봐서

어제 밀폐가 잘 되었네요^^


화재냄새제거 잘 되었을까요? 

현장소장님께서 걱정을 하셨는데요.

아리숨 화재복구는 업계유일 화재냄새제거 품질보증을 하니

걱정 마시라고 말씀드렸더니 안심 하시네요!


클릴하시고 아리숨화재복구 친구추가 하시고

더 많은 화재복구 사례 보시거나

궁금하신거 카카오톡으로 문의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