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주 W모텔 리뷰

반응형

전주 W모텔 리뷰


요근래 일주일에 두번정도 지방 출장을 가다보니

모텔을 많이 이용하는 편인데

전주에 출장 오면서 W모텔에 하루 묶은 예기를 할까 합니다.



어플로 예약을 하고 방문한 W모텔

토요일이라 방이 전체적을 비싼데

좀 투자하고 편하게 자려고 6만원에 예약 했습니다.



로비에 해파리가 있어서 깜짝 놀랬는데

가짜네요 ㅎㅎ

커피도 있습니다.




701호에 묶었던가 같아요.

며칠전인데 벌써 가물가물 하네요.




방은 평범한 모텔의 모습 입니다.

좋은점이 베게가 부드럽고 높지 않더군요.

어떤데는 무지높고 단단한데 정말 불편 합니다.ㅜㅜ




출입구쪽 모습.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가 되어 있습니다.




조금한 쇼파도 있고요.

테이블도 있습니다.

보통 저녁먹고 와서 캔맥주를 먹을때 사용 합니다 ㅎㅎ




근데 저희가 아재들이라 담배를 피울거 같아서 그런지

화장실에서 담배냄새가 나에요^^;;

(둘다 비흡연자 입니다)



욕조가 있어서 반신욕도 가능 합니다.

7층 치고는 수압도 나쁘지 않고요.




화장품에 뚜껑이 없네요ㅜ

(휴대용 화장품을 가지고 다녀야 겠어요)

핸드폰 충전기도 없고요.




영화도 안나왔어요ㅜㅜ


대신 남자2명이라서 불편하니까

침구를 무료로 주셔서 따로 편하게 잤습니다.

참고 하세요~~


아참 그리고 제가 체해서 아침에 바늘 빌리거 갔는데

소화제도 주시고 감사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