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목동 헬로봉 커피 식사도 되네

by 빵덕아 놀자 2017. 11. 12.

목동 헬로봉 커피 식사도 되네

며칠전 목동7단지에 출장 갔다가

점심먹고 견적서 작성을 위해 커피숍을 찿던중

바로 식당옆에 헬로봉 커피숍이 있었다


식당 바로옆 헬로봉커피..

런체세트도 있었네요 

한번에 해결할수 있었는데 ㅎㅎ



가격도 착하고요




출입구쪽 모습 입니다.




안쪽 모습 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

벽에 콘센트가 있어서 노트북 쓰기 좋네요.




벽쪽에 소품과 인형들..




볶음밥도 된네요 4,500원!!

실제로 저희가 있을때 다른 손님이 드셨어요.




생과일쥬스와 차 재료들..




카페모카가 나왔습니다.

맛나게 먹으며 견적서를 작성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