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천 동경참치 쫌 실망..

by 빵덕아 놀자 2017. 11. 9.

이천 동경참치 쫌 실망..

얼마전 이천시에 화재복구차 출장 갔다가

저녁에 참치가 먹고 싶어 숙소와 가까운

동경참치를 검색 했다

첫눈에 보이는 불만족 포스팅..

불안 했지만 멀리 가기도 그렇고

그날 사장님 컨디션이 안좋았겠지 하고 갔습니다.



2층에 위치한 동경참치..




카운터에 계시던 사장님?께서

안쪽 룸으로 안내를 하시고

35,000원 짜리 주문 했습니다.




기본찬이 나왓습니다.

샐러드와 마늘쫑이 나았습니다.




저희가 첫 손님 입니다.

옆의 룸을 찍어 보았습니다.




참치회 무침이 나왔습니다.

느끼한 맛이 나네요.

이때까지도 그럴수 있다고 생각 했습니다.

참치 먹으면 되니까요 ㅎ




초밥이 나오고 2개씩 먹었습니다.



첫번째 접시 입니다.

35,000원 짜리 치고는 모양이 순수 합니다 ㅎ

뭐 모양은 그렇다 쳐도

오래된 참치에서 나는 느끼함이 나네요.



참치의 맛은 주관적이라

뭐라고 하기는 무리가 있지만

리필도 접시를 가져가서 셋팅 하는데 아니라

접시에 담아와서 덜어 주시는데

우수수 떨어 트리고 가시는 느낌..


제가 썰어도 두께는 맞출거 같습니다.

2번 리필했는데 눈치보여 나왔습니다.




공치하고 맛탕은 맛있습니다. ㅎㅎ


저희가 유니품을 입고가서 외지인 티가 나서 그런건지..

지방 출장이 잦은 편이고

참치를 좋아하여 참치집 자주 가는데 

동경참치는 좀 실망 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