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하나정 한우명가 한우국밥 먹어봄

반응형

하나정 한우명가 한우국밥 먹어봄

어제 경기도 광주에 출장 갔다고

가까운 식당을 찿다가 발견한 하나정 한우명가


도착할땐 차가 별로 없었는데

주차장이 꽉찼네요

정면으로 보이는 곳이 고기먹는 식당

우측이 국밥먹는 하나정 한우명가 입니다.



직접만든 순대로 순대국을 끓이시나 봐요.

오 맛집인거 같아요.

TV에 출연하신거 같네요.



생생정보에 출연 하셨네요.




순대국이 9,000원이네요

동료가 한우국밥을 주문했습니다.

한우국밥은 10,000원 입니다.

갑자기 단체손님이 오셨네요.



주방쪽 모습 입니다.

가까운곳에 살면 저녁에 순대전골에 

소주한잔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어제 술먹고 힘들어 하면서도^^;;




갓김치포함 3가지 김치가 나오네요.

남기면2,000원 입니다 ㅎㅎ




드디어 한우국밥이 나왔습니다.

된장국 비쥬얼에 구수한 냄새가 납니다.



역시 한우가 들었습니다.

배추가 들어가 시원하면서 된장도 들어간고 같고

연한고기도 맛있습니다.




오늘도 깨끗하게 클리어 ㅎ

맛있게 먹었습니다.



메뉴판 대신해서 올립니다.

광주에 가시면 들러보세요~

순대국맛이 정말 궁금 합니다.


한우정 한우명가 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