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암사동 이자카야 오사카부루스

by 빵덕아 놀자 2017. 10. 8.

어제 동료와 조개찜 먹은후 2차로 간단하게 꼬치구이나 먹을까 하고
오사카부루스에 갔습니다.

2층 이네요.
동료랑 처음 가보네요.


안주가 무지 저렴 하네요 ㅎㅎ
닭꼬치와 연어 샐러드 주문 했습니다.


뒷면엔 주류와 세트메뉴가 있네요.
사케 무한리필이 있어요.


제가 앉은 자리에서 앞과 옆쪽
사진 입니다.
실내 분위기도 나쁘지 않습니다.


주문한 연어 샐러드가 먼저 나왔네요.
샐러드가 많네요 ㅎㅎ
가격이 저렴하니까요^^



연어를 먹고 있으니..


메뉴판의 사진 처럼
꼬치2개가 나왔는데
맛도 괜찮습니다.


동료가 후라이 먹고 싶다고
스팸후라이 추가
스팸은 좀 짜서 남겼어요.

2차로 간단하게 소주하기 좋네요.
암사동 오사카부루스 괜찮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