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장엔 GS25편으점 육칼 컵라면!!

반응형

해장엔 GS25편으점 육칼 컵라면!!


어제 술한잔 해서 얼큰하게

해장을 해야하는데요

마침 집에 GS25편으점 육칼이 있네요!!



GS25편의점 전용

육칼 육개장라면 입니다.

색깔이 빨간게 얼큰함이 느껴 집니다.



분말스프를 먼저 넣고

3분30초후 육개장스프를 넣고 먹습니다.




먼저 넣는 분말스프와 나중에 넣는 육개장스프

육개장 스프가 레토르트식 으로

육개장액기스가 들어 있습니다.

아주 진할거 같아요.





면은 낣작한 면 이네요.




조리법대로 끓는물과 분발스프를 넣습니다.




3분30초후 육개장스프를 넣습니다.




국물만 봐도 진한게 느껴 지네요.




건더기도 큼직한게 살아 있습니다.

정말 얼큰한게 맛 있네요.

한동안 해장으로 딱일거 같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