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망우동맛집 전설의짬뽕 냉짬뽕(중국냉면) 중독되는맛 ㅎ

by 빵덕아 놀자 2017. 9. 29.

망우동맛집 전설의짬뽕 냉짬뽕(중국냉면) 중독되는맛


우리동네에 전설의짬뽕의 냉짬뽕을 소개합니다.

제작년에 처음 맛본후 중독되어

자주먹던 냉짬뽕.


하절기만 하기때문에 9월까지만 먹을수 있기때문에

내년에나 맛볼수있겠네요 ㅎㅎ



노란색의 벽이 인상적인 전설의짬뽕.

그전에는 등갈비전문점 이었어요 ㅎㅎ




주문한 냉짬뽕이 나왔습니다.

아우 저 새콤한 국물 보세요^^

냉짬뽕은 사실 중국냉면에 가까워요.


사장님께서 매운 다대기와 매운고추를 첨가해서

매운 중국냉면 느낌인데

그맛이 정말 중독 되는 맛이에요.


처음 먹어볼때는 이게 무슨 맛이지?

했는데 계속 생각나는 맛 ㅎㅎㅎ




매운 양념을 마구 섞어 줍니다.




해파리도 들어 있어서 쫀득 쫀득 하고요.



누른 고기도 들어 있어서

일없는 날에는 소주한병 시켜서

낮술하기도 좋습니다.



어우 시원하면서 매콤 새콤한 냉짬뽕 ㅎ

정말 저희동네 망우동에서만 먹을수 있답니다.

울동네 오시면 정말 강추 합니다 만,

내년을 기약 해야 겠네요..




이집은 미니 탕수육도 있어서

식사 하면서도 탕수육을 맛볼수 있는데

바삭한게 아주 맛있습니다.




초간장에 콕 찍어서 먹으면 참 맛있죠.

아들은 게살 볶음밥 저는 냉짬뽕

저렴하고 맛있게 외식할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