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미락돈까스 세트메뉴 맛있어요~

반응형

미락돈까스 세트메뉴 맛있어요~


지난여름 미사강변지구에 출장 갔다가

들른 미락돈까스 세트메뉴 맛있네요~

일이 늦게 끝나서 저녁에 들렀어요.


어디서 저녁을 먹을까 하다가

미락돈까스가 똭 눈에 띄네요 ㅎ

현장일이라 고기종류가 좋아요^^




셋트메뉴가 있네요.

저는 우동세트 동료는 냉모밀세트 주문 하였습니다.




깔끔한 기본반찬..

단무지가 무지 얇고 맛있네요.





저는 우동셋트라 우동이 나왔고요.





동료는 냉모밀이 나왔네요.

저도 냉모밀 시킬껄 그랬나봐요 ㅎㅎ




돈까스도 깔끔하게 나왔네요.

소스도 많이 주시고요.




두툼하지는 않지만 2장이 나왔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환경보호를 위해 음식은 남기지 않습니다~^^

미사강변 지구에 자주갔었는데

가끔 들러서 점심 먹었습니다.


미락돈까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