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생명과학에서 받아온 딸기모종 키우기

반응형

생명과학에서 받아온 딸기모종 키우기


지난 3월에 도현이가 생명과학에서 받아온 

딸기모종을 키워 봤습니다.

끝까지 딸기는 열리지 않더군요 ㅠ


생명과학에 너무 관심이 많은 아들덕에

지금도 소라게와 밀웜,장수풍데이 애벌래를 

키우고 있습니다.



뒤에 달력 보이시죠?

지난 3월 28일에 받아왔습니다.

말그대로 모종 입니다.



딸기모종 위에서 확대샷!

원래 비닐하우스에서 키우는거 아닌가요?

잘 클까 모르겠네요.




4월초때 모습 입니다.

조금 자랐네요.




확대샷 입니다.

오 지금보니 꽃이 피었었네요 ㅎㅎ

왜 몰랐지? 미안하다 모종아..




3개월뒤 6월달 모습 입니다.

큰 화분에 옮겨 심었습니다.

제법 많이 컸지요??



6월 중순까지 더 커졌네요..




9월말 현재 상황이고요.

딸기는 못먹었네요 ㅎㅎ

겨울까지 잘 살꺼 같아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