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김포맛집 김구원선생 한방두부~

by 빵덕아 놀자 2017. 9. 21.

김포맛집 김구원선생 한방두부~



얼마전 김포에 출장갔다가 점심을 먹었는데

김구원선생 한방두부네요~



주차장도 넓어서 저희같은 장돌뱅이도 좋네요 ㅎ



그냥 검색해서 가까운 곳으로 왔는데

뭔가 맛집의 포스가 느껴 집니다.

김구원 선생님께서 연구를 많이 하셨나봐요.




방송에도 많이 소개되었나봐요.




계간을 통해 2층으로 올라 갑니다.




몸에좋은 한약재도 많이 들어가네요.




손님이 많이 계시네요.

한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두부김치찌개 를 주문 했습니다.




밑반찬이 나오는데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정말 된장맛도 구수하고

순두부고 부드럽고 고소하고 ㅎ

손님이 왜 많은지 알겠습니다.

오늘 점심은 성공한거 같네요.




두부도 두툼한게 푸짐해 보이지요?




좀 먹으니 돼지갈빗대가 들어 있네요 ㅎㅎ

정말 먹은것같이 먹었습니다.




오늘도 깨끗하게 비웠네요 ㅎㅎ

김구원선생 한방두부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