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HIFI DAC Q94 C to 3.5mm 케이블젠더 구입

by 빵덕아 놀자 2021. 4. 10.

HIFI DAC Q94 C to 3.5mm 케이블젠더 구입

집에 블루투스 이어폰이 여러 개 있는데요

다시 유선 이어폰이 생각다던 어느 날

유 00에서 우연히 보게 된 이어폰 있었으니

 

그것은..

국내 커스텀 이어폰 브랜드 샤크크웨이브에서

일반? 대중들에게 저렴하게 예판 중인

AME j1UX를 보게 된 것이었습니다

그러니까 음....

다음 주 중에 올 거 같아요 ㅎㅎ

그런데 문제는 제가 사용하는 갤럭시S21에는

3.5mm 단자가 없는 거예요

그래서

단순한 변환젠더를 사려다

DAC가 내장된 mStone HiFi DAC Q94

구입하였습니다

이어폰이 9만 원인데 젠더가 3만 원...

호갱님 되는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궁금하면 참을 수가 없어서 ㅎㅎ)

나도 한 번도 못 타본

비즈니스석을 타고 왔네요

 

나름 예쁜 캔에 들어 있네요

C형 단자를 3.5mm 이어폰 단자로 전환해 주는

본체와 USB 용 젠더가 들어 있습니다

 

Qualcomm 사의 고성능 DAC 칩 탑재

무손실 음원 공급

DSD 64, DSD 128지원

최대 32bit/38kHz 샘플링 지원

컴퓨터 USB 장치 및

3.5단자에 금 도금이 되었다고 합니다

단자와 이음 부분엔

투명 튜브로 마감되어 단선 위험을 줄였네요

저 조금 한 c형 단자 내부에 DAC이 들어 있다네요

USB 단자는 껍질이 분리되어

아교 본드로 붙었어요

10만 원대 헤드셋으로 들어보니

컴퓨터는 소리가 확실히 증폭되고요

소리가 좋아지는 느낌은 있는데

(영화 볼 때 좋네요)

핸드폰은

이어폰이 도착하면 일반 젠더와

비교해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