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군산 중국집 복성루 물짜장 최고예요

반응형

군산 중국집 복성루 물짜장 최고예요



지인 가조과 얼마전 군산여행 가서

복성루에서 맛본 물짜장 정말 맛있네요



어디 가서 줄서지 않는제가

1시간 기다렸습니다 ㅎㅎ

사람들이 실내에 꽉 찼있습니다


2가족이 갔는데

자리가 조금씩 나서 따로 자릴잡았네요





정말 사람이 많습니다

물짜장과 짬뽕을 주문했습니다

손님이 많아 정신이 없는데도

직원분들은 친절하세요





물짜장 부터 나왔습니다

간짜장처럼 면과 소스과 따로나옵니다

계란후라이가 들어있어요




물짜장 면 확대샷





소스가 하얀색인데

신기하게 짜장맛이 나요

고기와 해물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전복도 들어있어요

1시간 기다린 보람이 있습니다





집사람이 주문한 짬뽕이 나왔습니다

국물이 진하네요

집사람은 맛있다고 합니다

저는 물짜장이 더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고추가루를 넣으니

더 맛있네요

군산여행 가시면 한번 맛보세요~~


위치는 여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