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맛집 안동생고기 뭉티기 육사시미

by 빵덕아 놀자 2017. 9. 20.

대구맛집 안동생고기 뭉티기 육사시미


며칠전 전주에 갔다가

대구에 친한 지인이 있어 보러 갔습니다.

맛있는거 사주시겠다고 데려간곳이..



안동 생고기 뭉티기 입니다.

순수한우 국내산만 사용 하신다네요.

손님이 많았습니다.





밑반찬이 많이 나오네요 ㅎ

친근한 옛날 소시지도 있네요.

다진 마늘도 있고요.




아 양념장이 나오네요.

다진 마늘을 놓고 섞어 줍니다.

고소한 기름냄새가 나네요.





메인 나오기전에 안주삼아 한잔 하고 있을때..




드디어 생고기가 나왔습니다.

생고기가 두툼한게 썰어져 나와서 

뭉티기인가 봅니다.





정말 고기가 부드러우면서 뒷맛이 쫄깃쫄깃 하네요 ㅎ

금방 접시를 비웠습니다.

2차로 문어 숙회 먹으러 가자고 하시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