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구굴애드센스 빵덕이와 신나게 놀기 :: 군산 이성당빵집 드디어 맛보다!!
블로그 이미지
빵덕이 아빠의 생활 밀착형 리뷰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30)
화재복구 (26)
빵덕이와 (3)
리뷰 (54)
책리뷰 (5)
냠냠냠 (19)
일상들 (89)
Total115,140
Today0
Yesterday68

군산 이성당빵집 드디어 맛보다!!


지난 여름 군산여행 가서

이성당빵집에 갔으나 줄이 50m정도 ㅜㅜ

언감생심 꿈도 못꾸고 돌아 왔는데


어제 군산에 출장가서 드디어 맛보았습니다 ㅎㅎㅎ

정말 담백한맛!! 그자체



월요일 아침일찍 도착 했습니다.^^

오오 기다리는 사람이 없네요




거의 오픈시간에 갔는데요

사람들이 많이 사고계시네요




맨 좌측의 코니는 택배주문 인가봐요.

오 아름다운 빵들..




맘에드는 빵을 하나씩 골랐습니다.




맛집이라 가격이 비쌀줄알았는데

가격이 착하네요.





요정도 골랐습니다.

집사람이 좋아 하겠네요.





정말 신기한듯 구경했습니다.






어? 그런데 계산대에 서니 뒷편에 카페가 있네요?





이성당은 노란색이 트레이드 마크인가 봐요.

빵을 1개씩 비닐로 포장해 주셨어요.





오른쪽으로 돌아가니

커피와 샌드위치를 파시네요.

그냥 갈수 없지요 ㅎㅎ

맛을 꼭 봐야죠~






햄치즈 샌드위치 4개와 아메리카노 주문




여기서도 빵을 파시네요??

번호표를 받아서 기다립니다.



앗 근데 번호표가 진동이 울리는줄알고

마냥 기다림 ㅠㅜ

아주머니가 가져다 주심 ㅎㅎ




샌드위치는 잽싸게 받아왔어욧





정말 담백한 재료 그대로의 맛

맨아래 파인애플이 들어 있어서 새콤달콤 하고요.

2개는 서울로 가져와서 아들 주고요.


집에와서 다른빵 먹어 봤는데

역시 정말 맛있네요 ㅎㅎ

아 또 생각나네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빵덕아 놀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