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바우네 나주곰탕 만안구청점 후기

반응형

바우네 나주곰탕 만안구청점 후기



며칠 전 군포에 출장 갔다가

숙소를 잡고 저녁을 뭐로 먹을까 하다가

바우네 나주곰탕 만안구청점을 보고

갑자기 수육이 땡겨서 

동료와 저녁을 먹었습니다



바우네 나주곰탕 만안구청점 입니다

24시간 영업을 하네요

나주에서 먹던 나주곰탕 생각이 나네요

나주에서 먹던 그 맛은 정말 감동인데 말이죠





수저통에 메뉴판이 있네요

가격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일단 모듬수육 소를 주문했습니다




뼈 해장국도 파시네요




바우네 곰탕 만안구청점 주방 쪽 모습입니다




모둠 이라 도가니와 수육이 섞여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움짤로 한번 ㅎㅎ




개인 접시에 파가 들어있고요

기본 반찬들입니다




제가 요즘 술을 자제하고 있지만

오랜만에 동료와 한잔 안 할 수 없지요




먼저 수육 한점 먹어 보고요




도가니도 한 점 먹어 봤습니다 흠..




나주곰탕을 하나 주문해봤습니다만

맛이 똑같습니다

모둠 수육에 투하!!

(어딜가도 나주에서 먹던 그 맛은 ㅜㅜ




먹다 보니 안주가 더 필요한 거 같아서

소 곱창전골 주문했습니다




소 곱창전골도 움짤로 만들어봤습니다




제가 자꾸 사진을 찍으니 

서비스로 만두를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장님~


동료와 배불리 먹고 숙소로 들어갔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도가니 수육이 생각날 때 들러 보세요~


바우네 나주곰탕 만안구청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