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곡동 수유동 옛날면옥&족발 고기국수 최고!!

by 빵덕아 놀자 2018. 3. 28.

도곡동 수유동 옛날면옥&족발 고기국수 최고!!



얼마 전 도곡동에 시공 갔다가

점심때 들러서 점심으로 고기국수가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일요일이라 문연 식당이 없어서

현장에서 좀 걸어왔습니다




여기는 선불을 지불하고

모두 셀프입니다

그것도 모르고 앉아 있으니

사장님께서 가져다 주셨어요




실내가 깔끔하네요

일요일이라 사람이 거의 없어요




냉면과 만두 국밥 족발 메뉴가 다양하네요

제주도에서 먹어본 고기국수가 있네요

고기국수 주문 했습니다




테이블에서 도로쪽 모습입니다




따끈따끈한 고기국수

기대가 됩니다




고기국수가 나왔습니다

와 맛있어 보이지요??

노란고명이 고소한데 뭔지 모르겠네요





굵은소금과 후추가 있습니다

알맞게 간을 합니다




김치도 맛있구요





면은 얇습니다

제주도에서 먹던건 굵은면 이었는데요




육수도 시원하고

김치 얹어서 먹으니 너무 맛있습니다

우리 동네에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도곡동 맛집 인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