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휴대용 물병구입 [아르셰] A5/A6 이뻐요

by 빵덕아 놀자 2018. 3. 10.

휴대용 물병구입 [아르셰] A5/A6 이뻐요


제가 하루에 몇번씩 약을 먹아야해서

휴대가 간편한 물통을 찿다가

우연히 카톡에서 발견한 아르셰 A5/A6 물통!!

메모보틀이란 제품을 카피한거 같네요

저렴해서 2개 구입했습니다



왼쪽이 A5 오른쪽이A6 입니다

큰게 420ml 작은게 338ml 이네요

큰건제가 작은건 아들주려고요




상자의 뒷모습 입니다

중국제품 이네요




큰건 A5메로라고 양각으로 새겨져있고요

작은건 아무모양이 없습니다





둘다 투명으로 구입했습니다

크기는 A5가 높이18.5cm 폭 13cm

A6가 높이16cm 폭11cm 입니다


병입구가 작아 세척이 어려울거 같아요

카톡에서 세척법을 본거 같은데

다시 찿아봐야 겠습니다





두께가 일정하지 않고

한쪽으로 얇아지는 모양입니다




병입구는 같은 크기입니다

뚜껑도 똑같아서 바뀌어도 문제가 없네요




뚜껑 확대샷입니다

마감이 아주 좋지는 않습니다만

쓰기 어려울 정도는 아니고요

얇아서 가방에 넣기 좋을거 같아요


저렴하게 쓸려고 구입했습니다

다른 블로거께서 잘깨진다고 했는데

오래썼으면 좋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