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31

믹스커피 생각날때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믹스커피 생각날때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현장에서 담당자 기다 릴때 따듯한 믹스커피 생각날때 편의점에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를 먹지요~ 근체에 CU편의점이 있네요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1000원 뚜꼉을 열면 종이 뚜껑이 또 있고요 이거 버리면 않됩니다 친근한 믹스커피 물붓는선 까지 뜨거운물을 채워주고 종이 뚜껑을 반으로 접으면 스틱이 됩니다 빙글빙글 저어주면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완성 부족한 당과 카페인을 보충해 줍니다 하루에 커피 몇잔 드시나요? ㅎ 2017. 11. 30.
응암동카페 101스튜디오 좋네요 응암동카페 101스튜디오 좋네요 오늘 응암동에 출장와서 장비설치하고 기다릴겸 카페 찿다가 우연히 발견한 카페 101스튜디오 순백색의 외관이 눈길을 끄네요 들어가 보겠습니다 헉 정말 순백색의 공간이 펼쳐 집니다 테이블 공간이 넓고 하얀색 이라 광고에서나 나올법한 분위기 ㅎ 입구쪽 모습 입니다. 사장님께서 미술을 전공하신듯 해요 음악도 몽환 적이고요 주문한 커피를 가져다 주시네요 주위를 둘러보니 좌석이 더 있습니다 창너머에 또 공간이 있네요 미술품도 전시 되어 있고요 이름 그대로 스튜디오 같기도 하고 병원 같..하여튼 좋네요 ㅎ 그림도 전시되어 있는데 우리만 있어서 돌아 다니면서 보기는 좀...^^ 응암동에 느낌있는 카페가 있었네요 101스튜디오 이뻐요~ 가격도 착하고.. 2017. 11. 29.
사골 탄냄새제거 없애는 업체 아리숨화재복구 사골 탄냄새제거 없애는 업체 아리숨화재복구 지난 가을 안산의 거주 하시는 고객님께서사골을 태우셨는데 여러 방법을 동원해봐도 해결이 되지않아탄냄새제거 전문업체 아리숨 화재복구를 찾아주셨습니다.탄냄새가 진해서 1박2일로 진행 하였습니다. 청소전 모습을 못찍었네요.주방의 렌지후드와 필터가 사골이 타면서 홍삼진액 처럼생긴 액체가 묻어 납니다.사골 탄냄새도 이 진액을 제거해야 합니다. 탄냄새가 많이 나는곳은 닦아 냅니다. 그 이후에 타냄새거제를 분사 합니다.중간에 한가지 공정이 더 있는데그건 공개가 어렵습니다^^ 일반적으로 음식이 타고 환기를 시키면서공용공간에 탄냄새가 남아 옆집에 미안한 경우가 생기는데아리숨 화재복구는 서비스로 약품을 분사해 드립니다.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실내에도 골고루 분사합니다. 잠시 환기.. 2017. 11. 28.
남성 얅고 가벼운 슬림한 소가죽 반지갑 라씰 남성 얅고 가벼운 슬림한 소가죽 반지갑 라씰 뒷주머니에 반지갑 넣고 다니시는 남성분들 많죠? 저도 오른쪽에 반지갑을 넣고 다니는데요(원래는 왼쪽에 넣고 다니다가 일부러 바꿈) 뒷주머니에 넣고 오래 앉을경우 허리통증과 척추질환을 유발한다고 합니다.그래서 고르고 고른 남성 슬림 반지갑 라씰!! 라씰! 슬림한 반지갑 상자 입니다.정말 작지요? 상자에 천에 싸인 지갑이 나왔습니다정실 이름은 라씰 다이어트 월렜이네요크기는 10.cmX8.6cm 입니다 색상은 카멜 입니다.그게 왠지 소가죽같은 느낌이 날꺼 같아서..실제로 봐도 이쁘네요살짝 광택이 있으면서가죽이 상당히 얇고 부드럽습니다 형태를 잡기위해 스티로폼이 들어 있는데요빼보겠습니다 두구두구두구.. 오옷 정말 얇네요 ㅎㅎㅎ 초슬림 다이어트 반지갑 라씰!!펼쳐 보았.. 2017. 11.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