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37

하나정 한우명가 한우국밥 먹어봄 하나정 한우명가 한우국밥 먹어봄어제 경기도 광주에 출장 갔다고 가까운 식당을 찿다가 발견한 하나정 한우명가 도착할땐 차가 별로 없었는데주차장이 꽉찼네요정면으로 보이는 곳이 고기먹는 식당우측이 국밥먹는 하나정 한우명가 입니다. 직접만든 순대로 순대국을 끓이시나 봐요.오 맛집인거 같아요.TV에 출연하신거 같네요. 생생정보에 출연 하셨네요. 순대국이 9,000원이네요동료가 한우국밥을 주문했습니다.한우국밥은 10,000원 입니다.갑자기 단체손님이 오셨네요. 주방쪽 모습 입니다.가까운곳에 살면 저녁에 순대전골에 소주한잔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어제 술먹고 힘들어 하면서도^^;; 갓김치포함 3가지 김치가 나오네요.남기면2,000원 입니다 ㅎㅎ 드디어 한우국밥이 나왔습니다.된장국 비쥬얼에 구수한 냄새가 납니다. 역시 한.. 2017. 10. 31.
망우동 횟집 빛나는바다 망우점 망우동 횟집 빛나는바다 망우점 불금에 아들이 회 먹고 싶다고 하여우리동네 횟집 빛나는 바다를 또 다녀왔습니다.깔끔한 분위기에 아들은 여기를 좋아해요. 우리동네 망우동횟집!!다른 데도 있는데 아들은 여기만 오자고 해요.배고프다고 해서 6시쯤 도착 했습니다. 망우동 빛나는바다 메뉴판 이에요.보통 패밀리세트 많이 먹었느데남기는게 많아서 광어나 우럭 먹어요. 그리고 매운탕에 알사리 넣으면알탕돼요 ㅎㅎ 항상 만석인데 일찍와서 사람이 없네요.주방쪽 모습 입니다. 한쪽으로는 좌식 테이블도 있어서어린 자녀들이랑 오기 좋아요. 기본찬이 나왔습니다.사진이 ㅜㅜ 한쪽엔 요렇게 나오구요.항상 똑같이 기본찬이 나옵니다. 메인회 나오기 전에 버섯구이 부터 ㅎ 메인회 우럭이 나왔습니다.중자 43,000원 많지요?하지만 남지 않습니.. 2017. 10. 30.
군산맛집 대정소바 맛있어요. 군산맛집 대정소바 맛있어요 지난여름 군산여행 다녀오면서 맛본 대정소바 이야기 입니다. 정망 엄청더워서 운전하기도 힘든데어렵게 찿아온 대정소바!그래도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를 하고 기다렸습니다. 다행히 대정 칼국수 쪽 으로 자리가 났습니다.더운데 많이 안 기다렸습니다. 소바정식세트 2개 냉모밀 1개 주문!! 더웠던 빵덕이는 쯔유를 벌컥벌컥 도현아~ 쯔유를 직접 만드셨다고 하는데달지않고 은근한 맛?하여튼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갈은무와 여러가지 기본찬들 물만두와 바삭한고 따뜬한 전이 나왔습니다. 정확하진 않지만 물만두도 만들거 같아요. 이건 분명히 방금 지진거 맞고요.차가운 메밀 소바와 잘어울려요. 직접 뽑은 메밀면 두개가 똭!! 녹두전도 맛있어요.만원이면 정말 저렴 한거같아요. 면이 정말 푸짐하지요?많이 먹는.. 2017. 10. 29.
나이키 우먼스 런올데이 NIKE 898484-009 개봉기 나이키 우먼스 런올데이 NIKE 898484-009 개봉기 제가 주로 어머니 운동화를 사드리는 데요푹신한 스케쳐스를 사드렸는데커서 자꾸 벗겨진다 하셔서딱 맞는걸 고르다가나이키 우먼스 런올데이가 눈에 똭!!사이즈 225mm가 별로 없었거든요.. 볼꺼없는 택배상자는 왜 자꾸 올리는지..받으면 항상 기분이 좋아서 그런가? ㅎㅎ 택배상자안에 고대로 나이키 주황색 사자가 들어있네요. 민트색실과 검은색실로 짠듯한 니트천 재질의 나이키 우먼스 런올데이깔끔해 보이네요. 신발 사이즈가 225라 그런지깜찍 합니다 ㅎㅎEVA재질의 아웃솔만 보여서 흰색라인 하나만 보입니다.신발무게도 가벼운 편입니다. 밑창에는 고무를 덧데어 미끄럼을 방지 하네요. 어니니가 그토록 원하시던 225 입니다ㅎㅎ 발목 부분과 뒷굼치 부분에 상당히 두.. 2017. 10.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