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리뷰

북리뷰북 북마크 세트- 교보문고 사은품1

반응형

북리뷰북 북마크 세트- 교보문고 사은품1




얼마 전 인터넷 교보문고에서 책을 구매하면서

사은품을 받았는데 너무 이쁘네요 ㅎㅎ



행사도서 구매 시 주는데요(공짜는 아니고요..)

2만 원 이상 구매 시 3가지 중 택1입니다

저는 아들이 고양이를 좋아해서 고양이로 골랐습니다






북리북과 북마트세트는 표지가 같습니다

시트하고 통통한 고양이가 귀여워요





북리뷰북 처음에 2년 치 달력이 있어요



북리뷰 하는 칸이 있고요

100권 분량이에요




그냥 노트가 몇 페이지가 있고요





맨 뒤에 리뷰북 리스트가 있습니다





클리어 북마크세트를 넘기면

다양한 고양이 북마크 8매가 들어있습니다





피리 부는 고양이





눈의 여왕 고양이




북마크 세트 뒤표지 입니다





3개 북마크를 꼽아 보았습니다

각자 색상이 틀립니다




북리뷰북도 요즘 읽은 책을 

나름대로 써봤는데 왜 이리 글쓰기가 어려울까요 ㅎㅎ

인풋은 하는 편인데 아웃풋이 안되네요^^


다음엔 교보문고 사은품 2 포스팅하겠습니다~~

(돗자리입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