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재복구

음식점 화재청소 화재냄새제거 아리숨화재복구

by 빵덕아 놀자 2017. 9. 17.

음식점 화재청소 화재냄새제거 아리숨화재복구




오늘은 업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벌써 몇년전 이야기 네요.

충남 아산의 프랜차이즈 중화요리집에서

개업도 전에 주방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화재청소는 CS크린이 출동(EBS 극한직업 출현업체 입니다^^)

화재냄새제거는 아리숨 화재복구가 출동을 하였습니다.





먼저 현장으로 달려가서 사장님을 현장에서 뵈었습니다.

아직 영업전이라 화재보험도 가입을 못하셨다고 하십니다.


발화지점인 주방은 다시 복구 공사를 해야하고

철거후 화재청소를 하고

복구공사후 화재냄새제거가 문제가 되면

연락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화재청소는 CS크린이 밤새 고생해 주셨구요.

마감도 무사히 끝났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렇게 예쁘게 복구 공사가 끝났지만

화재후 화재냄새가 해결되지 않아서

아리숨 화재복구가 출동을 했습니다.


왜? 복구공사가 끝이났음에도

화재냄새가 없어지지 않았을까요??




정작 주방에는 많이 좋아졌는데

홀에만 유난히 없어지지 않은 이유를 발견했습니다.

홀의 오픈청정위에 올라가 보니

화재때 올라간 그으름이 많이 남아 있었습니다.


뚱뚱한 제가 올라가서 돌아 당기며 

화재냄새제거제를 분사하느라 땀좀 흘렸습니다^^


그뒤에 장비를 설치해서 화재냄새를 말끔히 해결했구요.

나중에 지방가다가 들러서 점심 먹었는데

손님이 너무너무 많아서 사

장님과 인사도 제데로 못하고 왔습니다ㅎㅎ


지금도 여전히 영업하고 계시네요

감사합니다 고객님~

화재가 나고 119에 신고 하셨다면

그다음은 아리숨으로 연락주세요.

화재에 관련한 모든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