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성 얅고 가벼운 슬림한 소가죽 반지갑 라씰

by 빵덕아 놀자 2017. 11. 28.

남성 얅고 가벼운 슬림한 소가죽 반지갑 라씰 



뒷주머니에 반지갑 넣고 다니시는 남성분들 많죠?

저도 오른쪽에 반지갑을 넣고 다니는데요

(원래는 왼쪽에 넣고 다니다가 일부러 바꿈)


뒷주머니에 넣고 오래 앉을경우 

허리통증과 척추질환을 유발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고르고 고른 남성 슬림 반지갑 라씰!!



라씰! 슬림한 반지갑 상자 입니다.

정말 작지요?



상자에 천에 싸인 지갑이 나왔습니다

정실 이름은 라씰 다이어트 월렜이네요

크기는 10.cmX8.6cm 입니다



색상은 카멜 입니다.

그게 왠지 소가죽같은 느낌이 날꺼 같아서..

실제로 봐도 이쁘네요

살짝 광택이 있으면서

가죽이 상당히 얇고 부드럽습니다




형태를 잡기위해 스티로폼이 들어 있는데요

빼보겠습니다 두구두구두구..




오옷 정말 얇네요 ㅎㅎㅎ




초슬림 다이어트 반지갑 라씰!!

펼쳐 보았습니다.

안쪽 우측 하단에 상표가 있어요.

외부에는 없어요^^



 

카드는 6장 들어가는데 구멍만 뚫린게 아니고

각각의 포켓 입니다 ㅎㅎ

너무 얇아서 가죽에 구멍만 낸줄 알았습니다




메인 지폐 주머니는 심플하게 하나 입니다.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




사진에 3개의 카드를 넣었는데 

요즘은 딱 2장 면허증과 신용카드1장 입니다.



지폐를 종류별로 몇장 넣어 보았습니다




지폐와 카드3장 넣고 원래 사용하던 

지갑과 비교 해봤습니다

엄청 차이나죠??




사용하던 지갑은 텅 빈상태

얇은 라씰 지갑은 지폐와 카드가 들어있는 상태 입니다

뒷주머니의 부담이 많이 줄겠죠?



지금은 사용한지 몇개월 지났고요

사용하면 할수록 가죽의 느낌이 좋아 지고요

요즘 조금 건조해 지는것 같아 

아트릭스 핸드크림 발라주니 다시 윤이 나네요^^


남자 얇은 반지갑 찾으시는분

슬림하고 가벼운 반지갑 찾으시는분

딱!! 라씰 반지갑 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